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본죽, 고객 참여 '제1회 에세이·사진 공모전'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세이 또는 사진으로 제출 가능
본죽, 고객 참여 '제1회 에세이·사진 공모전'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본죽이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본죽은 ‘제1회 에세이·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본죽과 함께한 당신의 모든 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본죽과 관련된 자신만의 에피소드나 특별한 사연, 또는 추천하고 싶은 메뉴 등을 에세이나 사진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8일부터 9월4일까지이며, 에세이 부문은 분량 2000자 이내로 작성해 이메일 또는 QR코드를 통해 모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사진 부문은 자신이 직접 촬영한 사진과 함께 500자 이내의 내용을 작성해 이메일 또는 본죽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추후 심사를 통해 오는 9월20일 본죽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총 3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당선작은 본죽 전국 매장에 전시돼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에피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10년 넘게 본죽을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 일상 속 본죽의 모습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