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리즈는 경량성을 강화, 기능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MCM 관계자는 "이번 '러브 래빗 시리즈'는 여행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기존 MCM의 아이코닉한 제품에 유쾌한 재미 요소를 더했다"고 소개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수능 만점이면 이 남자 아냐?"…여친 살해 의대생...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