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란 여름에 펼치는 그림동화’ 보러 오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진구 동화마을창작소,8월2~10일 ‘파란 여름에 펼치는 그림동화’라는 주제로 ‘2016 하반기 동화마을창작소 전시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운영하는 동화마을창작소(대표작가 손만진)는 ‘2016년 하반기 동화마을창작소 전시회’를 연다.

‘파란 여름에 펼치는 그림동화’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8월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광진구 자양동 소재 나루아트센터 1층 갤러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지역인프라를 통해 동화나라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지역예술 발전을 위한 동화관련 사업 개발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서울동화축제추진위원회와 동화마을창작소에서 기획한 것으로 ▲12명의 동화작가 그림전 ▲39명의 어린이 작가 목공작품전 ▲작품 만들기 체험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전시작품은 동화마을창작소 작가, 어린이 작가 등이 참여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동화속 캐릭터로 자유로운 상상의 세계를 표현했다.
작가 작품

작가 작품

AD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동화일러스트작가로 활동 중인 권혜정 작가도 참여했다.

또 전시 기간 중 하루를 지정해 ▲동화스토리 콘서트 ▲오감으로 느끼는 그림자 동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더해져 이전보다 더 풍성한 입체적인 전시가 될 예정이다.

아울러 부모와 직접 체험해보는 ▲ 바다속 어항을 만들어 보는 '인어공주 어항만들기' ▲동화속 캐릭터를 그려보는 ‘어린 왕자 색칠놀이’▲직접 그림을 그려서 만들어 보는 ‘나만의 배지 만들기’ 등 체험공간이 마련됐다.
지난 5월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제5회 서울동화축제’에 참여한 시민들의 다양한 사진을 큐브형태의 입체 조형물로 제작해 전시한다.

관람료는 무료.

자세한 사항은 문화체육과(☎450-7584) 혹은 동화마을창작소(☎468-0427)로 문의하면 된다.

지난 3월에 개최된 상반기 동화마을창작소 전시회는 9일동안 진행, 전시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동화속 캐릭터 작품을 감상하고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작가 작품

작가 작품

원본보기 아이콘

김기동 광진구청장은“이번 전시회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어린 시절 순수했던 동심의 세계로 떠나는 소중한 시간을 갖고 동화가 선사하는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는 어린이대공원 등 지역자원을 활용한 동화나라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