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끝사랑' 지진희, 김희애와 키스신에 “강에서 나오더니 입에서 떡밥을 뿜더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진희 김희애 / 사진=스포츠투데이

지진희 김희애 / 사진=스포츠투데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배우 김희애가 지진희와 했던 키스신 장면을 매우 힘들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27일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린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는 최영훈 PD, 최윤정 작가,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스테파니 리가 참석했다.
김희애는 이날 지진희와의 키스신에 대한 질문을 받고 "지진희와 인공호흡을 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힘든 상황에서 진행해 아무 느낌도 없었다"고 전했다.

당시 힘들었던 촬영에 대해 지진희는 "(김희애가) 깨어나는 순간에 입안에 있던 이물질이 시원하게 뿜어져 나왔다. 강에서 찍었는데 낚시하는 분들이 많았다. 거기 들어갔다 나오니 계속 이물질이 나오더라. 나중에 보니 떡밥이었다"라며 고생한 장면이라고 말했다.

또 지진희는 자신이 맡은 5급 공무원 과장 고상식에 대해 "공무원의 모습이라면 정말 행복할 것이다. 관할구역에 문제가 생기면 정확하게 짚어주는 사람이다"며 "고리타분할 수도 있지만 직업에 충실한 인물이다"고 설명했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은 5급 공무원 과장 고상식(지진희 분)과 방송사 드라마 PD 강민주(김희애 분)를 통해 40대의 삶과 사랑을 그리는 작품. 일본 드라마 `최후로부터 두 번째 사랑`이 원작이다. 오는 30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