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푸드 파스퇴르, 기능성 요구르트 '쾌변' 대용량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온 가족 장 건강, 가정에서는 쾌변 대용량으로
롯데푸드 파스퇴르, 기능성 요구르트 '쾌변' 대용량 2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장 건강 대표 요구르트 ‘파스퇴르 쾌변’이 500ml 대용량으로 나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1일 쾌변 대용량 요구르트 2종(사과, 바나나)을 선보였다. 500ml 대용량으로 3~4인 가족이 함께 마시기 적당한 양이다.
쾌변 대용량 1회 제공량(150ml)에는 7500mg의 다기능 복합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성인여성 1일 권장량의 38%를 충족시켜준다. 또 11종의 유산균과 유산균 성장에 도움을 주는 복합 올리고당이 들어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쾌변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다. 또, 유당분해효소를 첨가해 더 편안히 소화, 흡수되도록 했다.

사과 맛과 바나나 맛 2종으로, 바나나 맛은 대용량으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2005년 처음 선보인 쾌변 요구르트는 지금까지 3억병 이상 판매되며 대한민국 대표 장 건강 요구르트로 자리잡았다. 지난해에는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최대 33% 낮추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기존 4종에서 11종으로 강화하는 등 기능성을 더욱 높였다.
2006년에는 대한대장항문학회로부터 변비개선에 탁월한 제품으로 공식인증 받았다. 올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조사결과에서 기능성 마시는 요구르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탁월한 기능성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파스퇴르 쾌변을 가정에서 먹기 좋은 대용량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쾌변 대용량 요구르트로 온 가족 장 건강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00ml 한 병 398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