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카오페이, 영화 ‘터널’과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터널' / 사진=아시아경제 DB

영화 '터널' / 사진=아시아경제 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성민 인턴기자] 카카오의 종합 금융 플랫폼 카카오페이가 내달 10일 개봉하는 영화 ‘터널’과 함께 ‘굿 무비 ,굿 럭(Good Movie, Good Luck)'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는 "이번 캠페인은 영화와 간편 결제가 상생할 수 있는 기회다"며 "카카오 전용 페이지, 카카오 TV, 플러스 친구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영화 홍보가 이뤄질 것으로 ‘터널’ 예고편, 극장, 방송 등에서도 홍보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오는 20일부터 8월16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첫 결제를 하면 추첨을 통해 ‘터널’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는 핀테크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크로스미디어(Cross-media) 마케팅 기술로, 류영준 카카오 핀테크사업총괄 부사장은 “영화 모바일 예매와 간편 결제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강성민 인턴기자 yapal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