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잇츠스킨, 탄탄한 색조로 글로벌 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연아 팔레트’로 불리는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팔레트’ 인기리에 판매 중
마카롱 립밤, 미국의 세포라와 어반 아웃피터스에 입점 완료해 본격 판매 중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잇츠스킨이 글로벌에서 인정받은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크림)의 품질과 누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색조 라인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잇츠스킨은 ‘연아 팔레트’로 불리는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팔레트’가 지난 1일 정식 출시 후 꾸준하게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팔레트는 트렌디한 컬러감과 고발색이 큰 특징으로, 모노와 파탈 두 가지 버전으로 아이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색조 제품이다. 지난달 정식 출시 전에 진행된 200개 사전 예약 판매도 시작한 지 35분 만에 전 제품 완판돼 제품에 대한 높은 기대와 호응을 보여준바 있다.

연아 팔레트의 판매 속도는 2015년 가을 출시돼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잇츠 탑 바이 이태리 매트 립 펜슬’보다 빠른 추세다. 잇츠스킨의 대표 상품 중에 하나인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라인 일명 ‘달팽이 라인’ 내에서도 색조제품들은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달팽이 라인 중 대표적인 색조상품에 해당하는 비비크림의 연간 매출은 100억원 이상을 달성한 바 있다.
유근직 대표이사는 “잇츠스킨이 올해 출시할 159개의 신제품 중에 절반 이상인 82품목이 색조화장품”이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화장품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색조 라인업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