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커스, 4주 만에 토익스피킹 '레벨 7' 돕는 '토스인강 0원반' 선보여

최종수정 2016.07.11 09:47 기사입력 2016.07.11 09:47

댓글쓰기

토스인강 0원

토스인강 0원


2016 하반기 취업을 목표로 이번 여름방학 동안 어학 스펙을 준비하려는 취준생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공기업ㆍ금융권에서도 토익스피킹과 오픽 점수를 필수로 제출하도록 하고 있어 스피킹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해커스가 4주 만에 토익스피킹 ‘레벨 7’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토스인강 0원반’ 강의를 선보였다.

'토스인강 0원반'은 정가 대비 91% 할인된 가격에 최신 토익스피킹 인강을 수강하고, 목표점수인 '레벨 7'을 달성하면 수강료 10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지인과 함께 ‘레벨 7’을 달성할 경우에는 시험 응시료 만큼 추가로 환급 받을 수 있고(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목표점수 미달 시에도 복습을 위해 전 강좌 수강일을 100% 연장할 수 있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빠른 목표점수 달성을 위한 ▲토익스피킹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3회분) ▲2016 취업 ALL-KILL 패스 자유 수강권(3일) ▲모바일/PC/PMP 무료 수강권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는 ‘파트별 핵심전략 강의’와 실전 대비를 위한 ‘토스 총평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토익스피킹 인강은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1위(2015.05.13~2015.06.02)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TOEIC Speaking Start' 등 최신교재를 바탕으로 초보자도 단기간에 '레벨 7'을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강의에서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강사진인 세이임/박아리나 강사의 최신 경향 분석과 문제유형별 답변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강사와의 1:1 멘토링 서비스까지 갖춰,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해커스 스타강사진에게 직접 질문하고 실시간으로 답변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강의의 효과는 해커스인강 사이트 수강후기 게시판 내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수강생 w333**는 "풍부한 답변 템플릿과 실전 같은 느낌의 파이널 테스트 덕분에 빠르게 실전감각을 쌓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수강생 yks567**는 "스피킹 초보자를 위한 핵심문법부터 문제유형 분석, 실전모의고사까지 강의가 체계적으로 진행돼 독학할 때보다 훨씬 공부가 잘됐다"는 후기를 남겼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