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르나스몰, 직장인 위한 문화클래스 '피클(PICKLE)'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파르나스몰, 직장인 위한 문화클래스 '피클(PICKLE)'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호텔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이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쇼핑몰인 파르나스몰에서 직장인 대상 문화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직장인을 위해 특별히 선정(pick)한 문화예술클래스(class)라는 의미를 담아 '피클(pickle)'이라고 이름을 붙였다. 이달부터 10월까지 총 4개월간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40분부터 80분 동안 파르나스몰의 야외공간인 ‘파르나스 가든’에서 진행된다.
첫 번째 클래스가 진행되는 오는 7일에는 개그우먼 박지선씨를 초청해 ‘당신은 매력적인 사람’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고 자신감을 잃어버린 젊은 직장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사한다. 둘째 주, 14일에는 향기를 컨설팅 해주는 ‘크리센트’와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향수를 만든다. 스스로에게 삶의 여유와 행복을 선물하기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클래스이며 특히 이날 제조한 향수는 참가자 개인의 이름을 라벨링한 향수 용기에 담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21일에는 많은 직장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퇴사학교’의 교장, 장수한 대표를 만나 ‘이제는 꿈을 되찾을 시간’이라는 주제로 토크를 나눈다. 본격적인 퇴사 고민은 물론, 업무 스트레스로 고민하고 있는 직장인들과 함께 더 이상 미루지 않고 나만의 꿈과 삶을 어떻게 회복할 지 현실적인 대안들을 함께 이야기한다. 7월의 마지막 넷째 주, 28일에는 미남 푸드스타일리스트 제레미 서와 함께 향기롭고 달콤한 플라워 디저트를 만든다. 알록달록한 식용 꽃을 활용해 플라워 에이드와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보고 함께 맛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참가 신청은 파르나스몰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 이벤트로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고객들을 초청한다. 해당 댓글 이벤트는 6월 마지막 주부터 클래스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파르나스몰 여름 이벤트인 스탬프 이벤트에서 총 10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들도 피클 수강을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초청할 예정이다. 특히 집중도 높은 클래스 운영을 위해 클래스 당 20명씩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되기에 신청을 서두를수록 참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