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냉부해’ 차오루, 눈물 보인 쯔위와 달리 “엄마,아빠 생각도 안나”…대폭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차오루/사진=tvN

차오루/사진=tvN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쯔위가 고향에 계신 가족 생각에 눈물을 보인 가운데, 차오루의 씩씩함이 쯔위의 눈물로 형성된 짠한 분위기를 대반전 시키면서 출연진들을 대폭소케 해 화제다.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의 숙소 냉장고로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연복, 오세득 셰프가 치열한 요리대결을 펼쳤고, 이들의 요리를 맛 본 트와이스 쯔위가 “오랜만에 중국 음식 먹으니 집 생각 난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MC 김성주는 쯔위를 마음을 읽은 듯 “엄마 생각 많이 나느냐”고 조심스레 물었고 쯔위는 대답대신 미소를 보이다 이내 눈물을 떨어뜨려 보는 이들도 안타깝게 했다.

쯔위가 눈물을 보이자 함께 출연했던 트와이스 정연은 "쯔위가 방송에서 눈물을 보인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 이런 모습은 처음"이라며 조금 놀라면서도 쯔위를 걱정하는 듯 달래주었다.
귀엽고 청순한 외모와 씩씩한 성격 덕분에 데뷔하자마자 '라이징 스타'라는 별명도 얻은 쯔위가 다름 아닌 '엄마'생각 하나로 눈물을 보이자 다른 출연진에게도 전해지는 뭉클함은 남달랐다. 쯔위에게 가족 생각이 나도록 음식을 만들어준 이연복 셰프도 쯔위를 보다가 잠시 눈시울이 붉혀진 모습이 화면에 잡혔다.

반면, 쯔위가 울고 있을 때 차오루는 연신 "울지마, 울지마"를 외치며 든든한 언니처럼 힘을 북돋아줬다.

그 모습을 본 김성주는 "차오루도 고향 생각 좀 안 났습니까?"라고 물었고 차오루는 잠시 고민하는듯 하더니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엇! 미안해요 안 났어요"라고 대답해 출연진을 당황시키며 대폭소하게 만들었다.

MC를 비롯해 모든 이들이 박수를 치면서 웃자 차오루는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아빠, 엄마를 생각할 겨를이 없었어요, 죄송해요"라며 얘기를 덧붙였다. 이내 차오루는 "죄송한 의미로 영상편지 보낼까요?"라고 말하며 끝까지 스튜디오에 웃음을 줬다.

김성주, 안정환이 진행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