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인디지털,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최종수정 2018.09.09 23:47 기사입력 2016.06.27 09:53

댓글쓰기

파인디지털,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파인디지털은 경기도가 선정한 ‘2016년 상반기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 제도는 일자리 창출 및 근로자의 근무 환경, 복지 향상 측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중소기업을 선정해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다.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도내 일자리 창출과 동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도 차원에서 지난 2009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총 82개 업체가 지원했으며 파인디지털을 포함한 37개사가 최종 선정됐다.

파인디지털은 직원들의 건강검진, 자녀교육비, 자기계발, 문화활동, 여가활동 등을 지원하는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해 직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돕고 있다.

김용훈 파인디지털 대표는 “파인디지털은 직원들이 사내에서 안정감을 느끼며 진취적인 태도로 일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용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 개발과 함께 안정적인 근무 환경을 만드는 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