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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전용공간 1호점 열어

최종수정 2016.06.21 09:08 기사입력 2016.06.21 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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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 이태원 ‘마이스윗’ 꼭대기층에…페이스북 이용자 대상 특별 이벤트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오는 23일 서울 이태원에 브랜드 전용공간 ‘스텔라 아르투아 하우스’를 연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마이스윗 꼭대기 층에 자리 잡은 스텔라 아르투아 하우스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전용공간이다. 이태원 특유의 활동적인 분위기 속에서 600년 전통의 프리미엄 필스너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를 경험할 수 있는 루프탑바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상의 스텔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전용바’ 외에도 브랜드 탄생 스토리 등을 담은 홍보 영상 등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용공간 1호점 오픈을 기념해 23일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인스타일 페이스북을 통해 선발한 총 15쌍을 대상으로 ‘스텔라 아르투아 하우스’에서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재즈 라이브 공연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즉석사진 촬영, 원하는 문구를 스텔라 전용잔 ‘챌리스(Chalice)’에 새겨주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전세계 9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손꼽히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져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맥주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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