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6월 구매 고객에 뱅앤올룹슨 스피커 증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6월 '얼리 썸머 프로모션' 진행

6월 컴팩트카·드림카 전 차종 출고 고객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S 350 d 전 차종 출고고객 40만원 상당 외식상품권 또는 이탈리아 와인 증정
출고 1년차 고객 대상 '리멤버 프로그램'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6월 한달 동안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의 6월 얼리 썸머 프로모션은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 뉴 제너레이션 A클래스, 더 뉴 제너레이션 B클래스, CLA, GLA 등의 컴팩트 카 출고고객과 더 뉴 C클래스 쿠페, CLS, SLK, SL, 메르세데스-AMG S 63 쿠페, 더 뉴 메르세데스-AMG S 65 쿠페,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등의 드림카 전 차종 차량 출고고객에게 덴마크 명품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1'를 증정한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1은 600g의 초경량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방진과 방수 기능이 탁월하며 2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 야외 활동에 적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S 350 d 전 차종(4매틱, 롱 모델 포함) 출고 고객에게는 또 다른 혜택이 주어진다. 가족 및 연인 등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위해 수도권 지역 출고 고객에게는 보트르 메종과 그라노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방에 거주하는 출고 고객에게는 이태리 와인 '라 스피네타 일 젠틸 디 까사노바'를 각각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차량 출고 이후에도 구매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차량 출고 3개월 이내에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테크니션이 고객을 방문, 차량 무료 점검과 차량 운행간 궁금한 점 등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주는 ‘스타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출고고객을 기억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리멤버 프로그램’을 실시해 6월 중순부터 출고 1년차 고객에게 여행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이너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이사는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6월 한달 동안 시즌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하는 프리미엄 스타일의 여름준비로 특별한 6월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6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www.theclasshyosu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