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까스텔바쟉, 이하늬와 함께한 '허니라인' 출시

최종수정 2016.06.13 09:08 기사입력 2016.06.13 09:08

댓글쓰기

.

.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께한 신규 라인 '허니 라인'을 13일 출시했다.

허니라인은 올 시즌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활약 중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의 참여를 통해 탄생됐다. 브랜드 창시자이자 팝 아티스트인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워크를 활용해 선보인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새로운 컬러 톤과 아트워크를 적용한 신생 라인이다.

허니라인에 적용된 독특한 아트워크는 배우 이하늬가 평소 즐겨 사용하는 하트, 꽃 등의 다양한 기호를 적용해 디자인한 것으로 배우 이하늬가 가진 특유의 발랄하고 섬세한 감각을 담았다. '허니라인'이라는 라인 명칭 역시 배우 이하늬의 영문 이름 'HONEY'와 팬들이 붙여준 이하늬의 애칭인 '꿀언니'에서 착안해 만들어진 이름이다.

허니라인은 피케 티셔츠를 비롯, 독특한 색감을 자랑하는 큐롯, 원피스 등 무더운 여름철 필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해 선보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