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F2F, 래쉬가드·수영복 100종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래쉬가드 인기↑…물량 확대
26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래쉬가드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의류브랜드 F2F는 이날부터 래쉬가드 및 수영복 100여 종을 출시해 판매한다.

26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래쉬가드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의류브랜드 F2F는 이날부터 래쉬가드 및 수영복 100여 종을 출시해 판매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홈플러스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래쉬가드·수영복 판매에 돌입했다.

홈플러스 의류브랜드 F2F는 래쉬가드 및 수영복 100여 종을 출시해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F2F는 수영복 전문업체와의 글로벌 소싱을 통해 품질이 높은 래쉬가드를 비롯한 수영복, 비치팬츠 등을 1만원대의 가격에 선보이고, 물량도 대폭 늘렸다고 설명했다.
스타일도 강화했다. 여성용 래쉬가드는 UPF +40 자외선 차단 소재를 사용했고, 라이크라 폴리스판을 사용해 신축성을 높였고, 쿨드라이 기능을 적용했다. 이 밖에도 래쉬가드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워터 레깅스, 래쉬가드 이너탑을 구성해 보다 레저활동에 적합하도록 기획했다.

남성용 래쉬가드는 올해 크레오라원사를 사용한 키라 원단의 래쉬가드 스타일을 선보였다.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염소처리수, 일광, 땀, 해수, 마찰 등에 견뢰도가 높다는 게 특징이다.

아동용 래쉬가드는 캐릭터 디자인을 강화했다. 스타워즈, 스파이더맨, 디즈니, 겨울왕국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담은 래쉬가드와 수영복 스타일이 총 37종 출시됐으며, 비치 팬츠와 함께 코디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최영신 홈플러스 F2F팀 남성복 바이어는 “전체 수영복 시장에서 래쉬가드의 판매 트렌드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로, 특히 가족 단위의 래쉬가드 수요가 높다”며 “올해는 전년 대비 물량 확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래쉬가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