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 신규 TV광고 출시

최종수정 2016.05.23 10:03 기사입력 2016.05.23 10:03

댓글쓰기

타이어 2개 추가 증정, 정기 방문 점검 등 다양한 서비스 강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넥센타이어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 '넥스트레벨 혜택편'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넥스트레벨 혜택편은 지난해 9월 '넥스트레벨 론칭편'에 이은 두 번째 TV 광고로, 넥스트레벨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이용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강조했다.

이번 TV 광고는 넥스트레벨 이용 고객이 렌탈 서비스의 혜택에 대해 설명하는 형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감과 신뢰도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넥센타이어는 대표적인 서비스인 ▲타이어 4개를 렌탈할 경우 비상시 고객 안전을 위해 타이어 2개를 추가 증정하는 서비스 ▲정기 방문점검 무상 서비스 ▲차량 점검 무상 서비스 ▲타이어 위치교환 1회 무상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강조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넥스트레벨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 직관적으로 표현해 타이어 렌탈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제고하고자 했다"며 "넥스트레벨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를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TV 광고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 타이어테크 라운지와 마트 홍보 부스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