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히트상품] 갈색솔잎 발효액으로 동안피부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모레퍼시픽 '한율 율려원액'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한율의 율려원액이 올해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대표 주름개선 세럼인 율려원액은 천연 안티에이징 성분(TCA)이 포함된 갈색솔잎 발효액이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2012년 6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율 브랜드 마켓팅 담당자는 "건강하고 탄탄한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효과가 있는 율려원액은 출시 이후 브랜드 인게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올해 하반기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율려원액은 진하게 농축된 83% 갈색솔잎 발효액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가격은 6만5000원대다.

한율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율려원액의 갈색 솔잎 성분을 담은 율려마스크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갈색솔잎 발효액의 건강한 에너지가 피부를 보호해 맑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마스크다. 가격은 4만원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