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부터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 SRS-XB2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추첨 통해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5명) 및 치킨 쿠폰(소진 시까지)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5월을 맞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와 SRS-XB2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 SRS-XB2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제품을 구입한 후 다음 달 7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멕시카나의 신제품 부매랑 치킨 쿠폰이 증정되며, 치킨 쿠폰 증정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는 콤팩트 스타일의 SRS-XB3, SRS-XB2는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최상의 사운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소니가 자체 개발한 LDAC 코덱을 적용해 무선 환경에서도 고해상도 사운드를 구현하며, 대형 풀 레인지 스피커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강력한 펀치 베이스 사운드의 풍부하고 파워풀한 저음을 재생한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