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3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 패널단인 'KB 희망 서포터즈' 7기를 초청해 그 동안의 모니터링 결과와 함께 고객이 경험한 KB손해보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듣는 간담회를 가졌다. 양종희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좌측 다섯번째)과 9명의 희망서포터즈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KB손해보험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양종희 KB손해보험 양종희 대표이사 사장은 3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 패널단인 ‘KB 희망 서포터즈’ 7기를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모니터링 결과와 고객이 경험한 KB손해보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듣는 자리다.
지난 3월 중순 발대식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던 KB손해보험 ‘희망서포터즈 7기’는한달 여 간 회사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서비스 등 온라인 고객 접점 채널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했다.
‘KB희망서포터즈’는 지난 2012년 3월 처음 출범하여 콜센터, 홈페이지, 장기보험금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해왔다. 6기까지의 활동을 통해 가상 Fax 시스템 구축, 홈페이지 내 가입상담 신청화면 변경 등 회사 전반에 걸쳐 개선된 업무 아이디어가 약 120여 건에 이른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