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양종희 KB손보 사장, 고객 패널단과 소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손해보험은3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 패널단인 'KB 희망 서포터즈' 7기를 초청해 그 동안의 모니터링 결과와 함께 고객이 경험한 KB손해보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듣는 간담회를 가졌다. 양종희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좌측 다섯번째)과 9명의 희망서포터즈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3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 패널단인 'KB 희망 서포터즈' 7기를 초청해 그 동안의 모니터링 결과와 함께 고객이 경험한 KB손해보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듣는 간담회를 가졌다. 양종희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좌측 다섯번째)과 9명의 희망서포터즈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KB손해보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양종희 KB손해보험 양종희 대표이사 사장은 3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 패널단인 ‘KB 희망 서포터즈’ 7기를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모니터링 결과와 고객이 경험한 KB손해보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듣는 자리다.

지난 3월 중순 발대식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던 KB손해보험 ‘희망서포터즈 7기’는한달 여 간 회사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서비스 등 온라인 고객 접점 채널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했다.
양 사장은 “고객 패널의 제안 내용을 들으며 우리의 입장에서 실행해 왔던 것들이 최선이 아님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고객의 시선에서 회사를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B희망서포터즈’는 지난 2012년 3월 처음 출범하여 콜센터, 홈페이지, 장기보험금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해왔다. 6기까지의 활동을 통해 가상 Fax 시스템 구축, 홈페이지 내 가입상담 신청화면 변경 등 회사 전반에 걸쳐 개선된 업무 아이디어가 약 120여 건에 이른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