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부안군, 부안마실축제 도로명주소 홍보부스 운영

최종수정 2016.04.28 11:54 기사입력 2016.04.28 11:54

댓글쓰기

부안마실축제 도로명주소 홍보부스

부안마실축제 도로명주소 홍보부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부안군은 오는 5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제4회 부안마실축제에서 도로명주소 홍보부스를 운영해 도로명주소의 안정적 정착과 주소 활용률 향상 등을 위한 체험형 홍보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부안군은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한 부안만의 거리형 축제인 부안마실축제를 찾는 관광객이 도로명주소를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로명주소 올바른 사용방법과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www.juso.go.kr)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주소찾아’이용방법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왕부채, 3색 볼펜, 장바구니, 고무장갑 등 다양한 홍보용품을 나눠주며 도로명주소와 상세주소에 대한 이해를 돕는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오복을 누리고 오감을 느낄 수 있는 축복의 땅 부안에서 5월 6일부터 8일까지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한 거리형 축제인 제4회 부안마실축제가 열린다”며 “축제장을 찾는 많은 관광객을 상대로 도로명주소 안정적 정착을 위한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