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공헌 앞장

최종수정 2016.04.22 16:01 기사입력 2016.04.22 16:01

댓글쓰기

김인규 대표 포함 임직원 4000여명 참여 예정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공헌 앞장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가 22일 ‘전사 환경 지킴이 캠페인’을 시행했다.

하이트진로는 깨끗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전사적으로 환경 지킴이 봉사단을 발족했다. 이번 캠페인은 김인규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한 달에 두 번씩 진행될 예정이다.

임직원 봉사자들은 본사, 공장, 영업 지점의 인근 지역을 돌며 오물 제거, 길거리 청소 등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이외에도 하이트진로 지점과 공장은 2011년부터 환경정화활동과 하천 살리기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전개해 오고 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이번 ‘환경 지킴이 캠페인’을 계기로, 사회공헌활동을 조직화, 체계화하고, 환경을 통한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며 “기업시민의식을 가지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꾸준히 지속적으로 참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장애인 이동차량 지원, 한끼기부 캠페인, 아름다운가게 바자회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