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토케 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철학 및 실용성 기반으로 집을 형상화 한 디자인 가치 인정받아

스토케 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노르웨이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코리아는 맞춤형 유아 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 올해의 제품 디자인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에센에서 매년 개최되는 국제적인 디자인 공모전이다. 세계 50여국에서 출전한 5000여 제품이 경합을 벌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높이 평가되는 제품에게 수상된다.
스토케 홈 컬렉션은 부모와 아이의 교감 및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정서적 의미의 집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아이가 자라나면서 공간에 따라 확장하거나 재배치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크래들(요람)과 침대, 드레서(서랍장), 체인저(기저귀 교환대) 총 4종 구성으로 화이트와 헤이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