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토케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최종수정 2015.07.21 10:04 기사입력 2015.07.21 10:0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가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tokke.com)를 2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향후 스토케의 다양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스토케 온라인 스토어는 제품 정보에서부터 구매까지 편리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스토케는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 쿠폰 증정 등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과 태블릿PC 접속 시에도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해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게 하는 반응형 웹 기술이 적용된다. 또한 유모차, 하이체어, 카시트 등 품질 보증 대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별도 등록 절차 없이 자동으로 스토케의 제품 보증 시스템에 정품 등록되어 더욱 편리하다.

스토케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토케는 자사의 대표 유모차 모델인 스토케 익스플로리(Stokke™ Xplory®) 및 스토케 크루시(Stokke™ Crusi™)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름철 필수 유모차 액세서리인 썸머 키트를 한정수량 무료 증정한다. 7월 한 달간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스토어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스토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