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원F&B, 송중기가 추천하는 ‘동원참치’ 광고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건강한 ‘동원참치’ 권장
동원F&B, 송중기가 추천하는 ‘동원참치’ 광고 온에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원F&B가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송중기를 신규 모델로 한 동원참치의 새로운 TV 광고를 14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송중기가 등장한다는 소식만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사전 공개된 티저 광고 ‘송중기 심쿵 영상’은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광고는 참치의 ‘건강성’을 강조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 속 송중기의 바쁜 하루처럼 현대인들은 치열한 일상 속에서도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통한 건강 관리가 필수적이다. 송중기는 이처럼 할 일 많은 요즘 사람들에게 동원참치를 권장한다.

동원참치는 간편하게 한 캔씩 챙겨먹는 것만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며 DHA를 비롯한 오메가-3 지방산과 셀레늄이 풍부하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바탕으로 기존 동원참치가 가진 건강한 느낌에 신선한 이미지를 더할 계획”이라며 “송중기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