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븐일레븐, PB동원참치라면 출시 일주일만에 20만개 팔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라면 판매 순위 1위 등극, 용기면 매출도 전주비 15.8% 신장
세븐일레븐, PB동원참치라면 출시 일주일만에 20만개 팔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세븐일레븐 PB동원참치라면이 출시 첫 날부터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PB동원참치라면'이 출시(3월30일)이후 부터 이달 5일까지 20만개가 팔렸다고 6일 밝혔다. 용기면 매출도 전주 동기 대비 15.8% 신장하며 라면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세븐일레븐은 'PB동원참치라면'은 출시 전 SNS를 중심으로 퍼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출시 첫날부터 판매 1위에 등극했다고 설명했다. 'PB동원참치라면'은 라면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먹는 모디슈머를 착안해 개발하게 됐다. 일반라면과 달리 참치 살코기가 그대로 토핑돼 담백하고 얼큰한 국물이 특징이며, 제품 표면에 동원참치캔 이미지를 그대로 활용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재미도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 동원F&B, 팔도 각 사의 장점을 살린 협업으로 상품을 출시했다는 데 큰 의미를 뒀다.

이진형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장은 "최근 저렴한 가격을 추구하는 알뜰 소비에서 높은 품질의 가치 소비 열풍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이런 트렌드와 맞물려 동원참치라면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