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쇼핑, '아프리카TV·페이스북' 서 먹방 대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2030 젊은 고객층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위해 인기 BJ 갓형욱, 양수빈 섭외해 '먹방 대결' 콘셉트의 방송 진행
1~2인 가구 겨냥해 'BBQ 닭발', '목우촌 석쇠불고기' 1만원대 소포장 기획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현대홈쇼핑이 5일 오후 9시부터 2시간동안 '아프리카TV'와 '페이스북'을 통한 생방송 판매에 나선다. 모바일 영상 콘텐츠 소비에 익숙한 2030 영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목적으로 기획됐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BJ인 갓형욱, 양수빈의 먹방 대결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날 오후 9시부터 현대홈쇼핑 3층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후덕한 ㅎㄷㅎ' 이벤트는 기존 현대홈쇼핑 채널이 아닌 아프리카TV 갓형욱 채널과 페이스북 양수빈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먹방스타'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BJ '갓형욱'은 비만 치료 다큐멘터리에 출연해 '현기증나요~' 라는 유행어를 제조시키며 인기BJ 반열에 올랐고, BJ '양수빈'은 특유의 입담과 먹방, 뷰티 콘텐츠로 유명해진 '페이스북 스타'이다. 각각 'BBQ 뼈없는 닭발'과 '목우촌 석쇠불고기'를 맡아 상품을 소개하고 시식하며 판매와 동시에 펀(Fun)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모바일에 익숙한 2030 영 고객층이 방송 시청 중 부담없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기존 4만~5만원대 세트 구성 상품을 1만원대 단품으로 소포장 기획했다. 'BBQ 뼈없는 닭발+근위'(100g 10팩)과 '목우촌 석쇠불고기'(180g 5팩)를 각각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네이버와 현대H몰 검색창에서 'ㅎㄷㅎ'를 검색하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쉽게 만나 볼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이 날 생방송 영상을 녹화 한 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지상파 TV프로그램과 같은 포맷으로 2~3분짜리 영상을 만들어 추가 바이럴 마케팅 및 상품 판매를 이어갈 계획이다. 4월 한달 동안 현대H몰 내 '후덕한 ㅎㄷㅎ'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품 구입이 가능하며, 현대홈쇼핑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H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