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탑셀러 손잡고 '트렌드패션' 키운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인기 소호몰 등 탑셀러와 공동 마케팅 ‘스타일매칭’ 선보여... 임블리X치인트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마켓이 인기 소호몰을 중심으로한 패션 탑셀러와의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등 ‘트렌드패션’ 시장 확대에 힘을 싣는다.
G마켓은 패션 탑셀러와 최근 인기 콘텐츠의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타일매칭’ 코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유행에 민감하고 개성을 중시하지만,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젊은 고객층의 수요를 반영한 코너다.

G마켓은 첫번째 프로젝트로 오는 10일까지 소호몰 임블리와 함께 ‘임블리X치인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인기 소호몰 임블리가 웹툰과 동명의 드라마로 화제를 모은 ‘치즈인더트랩’ 스타일 의류를 제안하고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이 단독 기획한 임블리 한정세트는 상의와 하의를 각각 다르게 구성해 총 8가지로 선보인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써니데이 스커트 등 상큼한 느낌의 ‘홍설 세트’는 4만9900원에 선보인다. 슬랙스, 블리뷔스티에 원피스 등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유정선배 세트’는 5만9900원이다. 특가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치인트 아트웍이 프린트된 맨투맨을 증정하고, 선착순 5,000명에게는 치인트 아트웍을 활용한 ‘치인트 선물박스’에 담아 배송해 준다.
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는 스니커즈 판매 소호몰 페이퍼플레인이 ‘치즈인더트랩’ 스타일로 스타일매칭을 제안한다. 페이퍼플레인 인기 상품을 2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에어운동화 구매 시 SNRD 캔버스 스니커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 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