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소호몰 등 탑셀러와 공동 마케팅 ‘스타일매칭’ 선보여... 임블리X치인트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마켓이 인기 소호몰을 중심으로한 패션 탑셀러와의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등 ‘트렌드패션’ 시장 확대에 힘을 싣는다.
G마켓은 첫번째 프로젝트로 오는 10일까지 소호몰 임블리와 함께 ‘임블리X치인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인기 소호몰 임블리가 웹툰과 동명의 드라마로 화제를 모은 ‘치즈인더트랩’ 스타일 의류를 제안하고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이 단독 기획한 임블리 한정세트는 상의와 하의를 각각 다르게 구성해 총 8가지로 선보인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써니데이 스커트 등 상큼한 느낌의 ‘홍설 세트’는 4만9900원에 선보인다. 슬랙스, 블리뷔스티에 원피스 등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유정선배 세트’는 5만9900원이다. 특가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치인트 아트웍이 프린트된 맨투맨을 증정하고, 선착순 5,000명에게는 치인트 아트웍을 활용한 ‘치인트 선물박스’에 담아 배송해 준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