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파워텔, 문호원 신임 대표이사 선임

최종수정 2016.03.25 11:00 기사입력 2016.03.25 11:00

댓글쓰기

문호원 KT파워텔 대표이사

문호원 KT파워텔 대표이사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KT파워텔(www.ktp.co.kr)은 25일 서울 목동 본사에서 제30기 정기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에 문호원 KT 네트워크부문 부산네트워크운용본부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문호원 신임대표이사는 경남고와 연세대 전자공학과를 졸업했으며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문호원 신임 대표이사는 2009년 KT 잉코어(engcore) 경영전략실장을 거쳐, KT 유무선네트워크 전략본부 코어망 전략 담당, KT 강북네트워크운용단 유선운용센터장을 역임하며 무전 통신 플랫폼에 대한 이해력을 갖춘 IT 분야의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

문 대표이사는 "지난 20년 간 KT파워텔이 지켜온 무전 통신 1위 사업자 자리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며 "기존 제공하던 LTE 무전 서비스 파워톡을 넘어 무전통신과 연계한 새로운 컨버전스 솔루션을 발굴, 미래 성장 사업을 키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를 실현하기 위해 "올해는 라져(RADGER) 단말에서 VoLTE 서비스를 제공하고 영상 무전을 상용화하는 등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더욱 높일 것"이라며,""임직원 모두 각자의 역량과 열정을 다해 고객인식 1등을 실현하자"고 방향을 제시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