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마운틴듀 오렌지향 '라이브와이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55ml 캔과 400ml 페트(롱넥보틀) 2종
롯데칠성, 마운틴듀 오렌지향 '라이브와이어'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의 '마운틴듀'가 상큼한 오렌지 향 '라이브와이어'를 출시했다.

오렌지향 라이브와이어는 마운틴듀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 확대와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오리지널(시트러스향)에 이어 선보이는 제품으로, 355ml 캔과 400ml 페트(롱넥보틀)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라벨 및 뚜껑에는 검정색을 적용해 감각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하며 단순한 음료가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400ml 페트 제품은 전체적으로 밝은 오렌지색 컬러에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기 위해 페트병 목 부분이 긴 롱넥보틀로 제작돼 독특함과 신선함을 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렌지향 라이브와이어 출시와 함께 영화 시사회장이나 다양한 소규모 스포츠행사장 등에서 지속적인 제품 샘플링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향후 오리지널(시트러스향) 제품과 함께 TV광고와 스케이트보드 등 익스트림 스포츠 후원 등도 진행하여 마운틴듀의 글로벌 브랜드 콘셉트 를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상큼한 오렌지향에 감각적이고 개성이 있는 롱넥보틀 등으로 선보이는 마운틴듀 라이브와이어는 마운틴듀의 문화인 ‘일상에서 벗어난 짜릿함과 신선함, 그리고 열정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크게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