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의 '마운틴듀'가 상큼한 오렌지 향 '라이브와이어'를 출시했다.
오렌지향 라이브와이어는 마운틴듀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 확대와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오리지널(시트러스향)에 이어 선보이는 제품으로, 355ml 캔과 400ml 페트(롱넥보틀)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400ml 페트 제품은 전체적으로 밝은 오렌지색 컬러에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기 위해 페트병 목 부분이 긴 롱넥보틀로 제작돼 독특함과 신선함을 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렌지향 라이브와이어 출시와 함께 영화 시사회장이나 다양한 소규모 스포츠행사장 등에서 지속적인 제품 샘플링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향후 오리지널(시트러스향) 제품과 함께 TV광고와 스케이트보드 등 익스트림 스포츠 후원 등도 진행하여 마운틴듀의 글로벌 브랜드 콘셉트 를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