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상FNF 종가집, 카카오톡 ‘새봄맞이 할인 이벤트’

최종수정 2016.03.23 09:13 기사입력 2016.03.23 09:13

댓글쓰기

포기김치와 열무김치 세트 40% 할인 판매
대상FNF 종가집, 카카오톡 ‘새봄맞이 할인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FNF 종가집이 봄을 맞이해 겨우내 잃어버린 입맛을 다시 돌아오게 해줄 김치를 4월4일까지 2주간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새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기김치(4kg)와 열무김치(2.5kg)를 1개 세트로 40% 할인된 가격인 3만5880원에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판매한다. 종가집 김치는 100% 국내산 우리 농산물로 만든 것으로, 맛과 영양, 위생에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할인 판매하는 종가집 포기김치는 중부 지방식 양념을 기본으로 해 아삭한 맛이 일품이며 종가집 열무김치는 그 맛이 칼칼하고 시원해 봄철 입맛 돋구기에 좋다.

종가집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하는 새봄맞이 할인 이벤트는 기존 카카오톡 친구와 새롭게 친구를 맺는 모든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할인 판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메시지가 발송돼 간편하게 김치를 주문할 수 있다.

문성준 대상FNF 팀장은 “겨울철 잃어버린 입맛을 찾는데 시원한 맛의 김치만큼 좋은 것이 없다” 며 “이번 할인 이벤트는 기존 카카오톡 친구 외에도 새롭게 친구를 맺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할인 혜택을 받아 즐거운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