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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재난본부 민원처리 '호평'

최종수정 2016.03.17 15:12 기사입력 2016.03.17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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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재난안전본부(본부장 강태석)의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처리가 도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기재난본부

경기재난본부


17일 경기재난본부에 따르면 민원처리 후 고객 만족여부 등을 전화(Happy Call)로 모니터링해 시정 개선을 유도하는 '2015년 해피콜 우수공무원 선정'에서 재난안전과 윤여완 주무관이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됐다. 또 올해 1월 민원처리 부서별 현황에서도 재난안전과가 상위 10개 부서에 포함됐다. 특히 2월 민원처리기간 단축 현황에서도 재난안전과가 90%의 단축률을 기록하는 등 도민들의 민원처리에 대한 친절도와 신속성, 만족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경기재난본부 관계자는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민원업무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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