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서식품, 정혜영과 함께하는 포스트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03.17 11:21 기사입력 2016.03.17 11:21

댓글쓰기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동서식품, 정혜영과 함께하는 포스트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서식품의 ‘포스트 콘푸라이트’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며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패키지에 사용될 이미지를 소비자 투표로 선정하는 굿모닝 콘푸라이트와 소비자가 촬영한 영상에 정혜영의 내레이션을 입혀 특별함을 더하는 ‘포스트 모닝 스토리’ 2가지 테마로 페이스북 포스트 페이지에서 5월9일까지 진행된다.
굿모닝 콘푸라이트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페이지에 공개된 광고모델 정혜영의 4가지 이미지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최다 득표를 얻은 이미지는 이벤트 종료 후 실제 패키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참여자에게는 스마트 워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세상에서 하나뿐인 영상 제작이 가능한 포스트 모닝 스토리는 포스트 시리얼과 함께하는 아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에 정혜영이 직접 내레이션을 녹음해주는 이벤트다.

포스트와 함께한 아이의 영상이나 사진이 실린 페이스북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정혜영의 내레이션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릴 수 있다.
이재익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친근감 있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콘푸라이트의 건강하고 행복한 아침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