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동서식품, 정혜영과 함께하는 포스트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동서식품, 정혜영과 함께하는 포스트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서식품의 ‘포스트 콘푸라이트’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며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패키지에 사용될 이미지를 소비자 투표로 선정하는 굿모닝 콘푸라이트와 소비자가 촬영한 영상에 정혜영의 내레이션을 입혀 특별함을 더하는 ‘포스트 모닝 스토리’ 2가지 테마로 페이스북 포스트 페이지에서 5월9일까지 진행된다.
굿모닝 콘푸라이트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페이지에 공개된 광고모델 정혜영의 4가지 이미지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최다 득표를 얻은 이미지는 이벤트 종료 후 실제 패키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참여자에게는 스마트 워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세상에서 하나뿐인 영상 제작이 가능한 포스트 모닝 스토리는 포스트 시리얼과 함께하는 아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에 정혜영이 직접 내레이션을 녹음해주는 이벤트다.

포스트와 함께한 아이의 영상이나 사진이 실린 페이스북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정혜영의 내레이션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릴 수 있다.
이재익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친근감 있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콘푸라이트의 건강하고 행복한 아침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하루 4시간에 월600만원 이 직업…'골프공 수거단' "평등 꿈꾸지 않는 당신을 위해" 분양가 수백억 아파트 광고 논란 심장이식 부부 탄생…"서로의, 누군가의 희망이 될게요"

    #국내이슈

  • "포켓몬 스티커 준대"…'피카츄 비행기' 뜨자 어른들도 '동심 출장' '피눈물 성모' 조작 논란에…교황 "항상 진짜는 아냐" "계약 연장 안 해요, 챗GPT로 되네요"…배관공된 카피라이터들

    #해외이슈

  • "다리가 어딨냐, 된장 찌꺼기다" 벌레 둥둥 매운탕 "재난영화 방불…순식간에 집어삼켰다" 수에즈운하 뒤덮은 초거대 모래폭풍 성조기 흔들며 "中, 자유민주국가 돼야"…베이징 한복판 한 여성의 외침

    #포토PICK

  • 韓에 진심인 슈퍼카 회사들…‘페람포’에 로터스까지 참전 현대차·기아, 5월 美 친환경차 月판매 역대 최대 아시아 최초 페라리 전시회 한국서 개막…"역사 한 눈에"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흑인 인어공주가 논란 부른 'PC주의' [뉴스속 그곳]환경파괴 악명에 폐쇄된 '벤타나스 제련소' [뉴스속 용어]정부 독자 대북제재 명단 오른 '김수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