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 신규 광고 공개

최종수정 2016.02.19 09:58 기사입력 2016.02.19 09:58

댓글쓰기

새 광고 모델로 탤런트 '정혜영' 출연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 신규 광고 공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서식품은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 콘푸라이트'의 신규 TV 광고를 19일 공개했다.

'행복이 튼튼해지는 아침'을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가족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주는 아침식사 풍경을 따뜻하고 정감 어린 감성으로 담아냈다.
광고 모델로는 가수 '션'의 아내이자 4남매의 엄마로 세간에 널리 알려진 탤런트 '정혜영'이 나섰다. 금슬 좋고, 4남매의 육아를 거뜬히 해내면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까지 펼쳐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혜영은 이번 광고에서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모습으로 분했다.

광고는 정혜영이 아침을 준비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영양은 콘푸라이트가 챙겼으니까"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정혜영은 아이의 식기에 콘푸라이트를 채워준다. 이내 정혜영은 맛있게 시리얼을 먹는 아이에게 인자하면서도 조금은 장난스런 표정으로 "행복도 챙겨볼까?"라고 말을 건다.

"어떻게 챙겨?"라며 되묻는 아들을 "이렇게!" 라고 외치며 힘껏 껴안고 볼에 뽀뽀하는 정혜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엄마의 사랑과 가정의 행복을 느끼게 하며 잔잔한 감동을 준다.
특히, 정혜영은 촬영장에서 아들로 분한 아역 모델과 마치 친아들처럼 지내며 연신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 따뜻하고 단란한 가정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재익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사랑하는 아이에게 영양이 완벽한 아침 식사로 콘푸라이트를 챙겨주는 엄마의 모습을 통하여 다양한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이 균형 있게 함유된 콘푸라이트의 특장점을 널리 알리고자 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콘푸라이트와 함께 건강은 물론 행복까지 튼튼해지는 아침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