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효성, '태전IC 효성해링턴플레이스' 견본주택 18일 개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료:효성

자료:효성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효성은 오는 18일 경기도 광주시 태전지구에 들어서는 ‘태전IC 효성해링턴플레이스’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하며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태전IC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272-20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1층, 지상 15~20층 아파트 10개동과 더불어 각종 부대복리시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3㎡(4-Bay) 187세대 ▲73㎡(탑상형) 35세대 ▲84㎡(4-Bay) 297세대 ▲84㎡(탑상형) 183세대 등 총 702세대 규모다. 전 세대 모두 84㎡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으며 남향위주로 배치됐다.
태전1지구는 교통인프라가 가장 큰 강점이다. 개통을 앞둔 성남~여주간 복선전철의 '광주역'에서부터 분당 이매역까지 2정거장, 판교역까지 3정거장, 강남역까지 7정거장 거리다.

태전IC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태전IC'와 가장 가까운 자리에 위치해 내년 전면 개통을 앞둔 성남~장호원간 자동차 전용도로로 진입하기 쉽다. 이 도로를 통하면 분당까지 10분대, 서울 강남까지 2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경기도 광주에서 강원도 원주를 잇는 제2영동고속도로도 오는 11월에 개통될 예정이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손꼽힌다. 단지로부터 도보 2분 거리에 광남초등학교가 있어 통학이 용이하며, 광남중·고와경안중이 차량으로 5분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태전·고산 지구 내에 7개의 초중고교 신설을 앞두고 있어 근거리 통학이 가능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 태전지구 내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해 있어 생활 편의시설도 우수하다.
그 동안 광주시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특화설계도 눈 여겨 볼만하다. 대부분 세대(73A형, 84A형)에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다. 일부 세대(84B형, 84C형)에는 태전지구 최초로 5.2m 와이드 거실을 적용했다. 그 밖에도 펜트리, 알파룸, 드레스룸, 침실 붙박이장 등 수납에 용이한 가변형 공간 구성도 배치했다.

'태전IC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오는 18일 견본주택 개관을 시작으로 23일 기관추천·다자녀·노부모부양·신혼부부등 특별공급 대상자에 한해 현장 접수를 실시한다. 24일에는 일반공급 1순위 청약, 25일에는 일반공급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분양가는 3.3㎡ 당 900만원 후반대에서 1000만원 중후반대 사이로 책정된다. 중도금 60%에 대해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효성은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델하우스 오픈 1~3일차 방문객 대상으로 LED TV, 황금열쇠, 착즙기 등 경품이 마련돼 있다.

문의: 1577-9150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