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선희, '판타스틱 듀오' 합류 확정…정규편성 후 첫 라인업

최종수정 2016.03.10 16:01 기사입력 2016.03.10 16:01

댓글쓰기

이선희. 사진=SBS 제공

이선희. 사진=SBS 제공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가수 이선희가 SBS '내 손에 가수-판타스틱 듀오'에 첫 번째 라인업 가수로 합류한다.

9일 이선희는 서울 강남구의 한 녹음실에서 자신의 히트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듀엣 버전으로 녹음하고 간단한 사전 녹화를 마쳤다.

이선희는 이날 진행된 녹음에서 자신의 노래가 가장 빛을 발하는 주요 후렴구 및 하이라이트 부분을 팬들에게 양보하는 배려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연출을 맡은 김영욱 PD는 "소녀 같은 외모도, 실력도 여전했는데 팬들을 위해 배려하는 모습까지 국민가수 이선희다웠다"며 "특히 녹음을 NG 없이 한 번에 마쳤는데 음원을 틀어놓은 줄 알았다"라고 감탄했다.

이선희가 녹음한 듀엣버전은 내일 '판타스틱 듀오' 참가자 응모 공식 지정 앱 '에브리싱'을 통해 공개되며 시청자들은 누구나 '에브리싱'에서 이선희와 듀엣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스튜디오 출연 및 국민가수 이선희와 듀엣 음원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이선희가 합류하는 '판타스틱 듀오'는 지난 설 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돼 화제가 됐던 대국민 참여 음악 쇼로 4월1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