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남대 문화산업경영학과 전공체험, ‘문경과 BUS타고’

최종수정 2016.03.06 09:29 기사입력 2016.03.06 09:29

댓글쓰기

호남대학교 문화산업경영학과(학과장 정연철)는  2일 현명관 2층 강의실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알짜스쿨 학과별 프로그램 ‘우리학과 최고’일환으로 신입생들의 진로설계를 위한 전공체험을 실시했다.

호남대학교 문화산업경영학과(학과장 정연철)는 2일 현명관 2층 강의실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알짜스쿨 학과별 프로그램 ‘우리학과 최고’일환으로 신입생들의 진로설계를 위한 전공체험을 실시했다.


"알짜스쿨 ‘우리학과 최고’, 문제해결능력 향상 위한 스토리텔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문화산업경영학과(학과장 정연철)는 2일 현명관 2층 강의실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알짜스쿨 학과별 프로그램 ‘우리학과 최고’일환으로 신입생들의 진로설계를 위한 전공체험을 실시했다.

‘문경과 BUS(Build Up your Story) 타고’를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정연철 학과장과 학과 교수진 및 멘토 재학생 10명과 신입생 32명이 참여해 개인의 장단점 및 기회·위험 요소 등을 파악해 현재의 나를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전공 분야 이해를 높이기 위한 체험으로는 문화산업 분야와 관련한 기획 시 요구되는 문제해결능력 향상을 위해 60여개의 키워드를 이용해 조별로 선정된 주제에 따라 주어진 문제를 해결해 보는 스토리텔링을 실시했다.

특히 이날 체험에는 서강석 총장이 학과를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스토리텔링에 참여하며 신입생들의 대학생활을 격려했다.
이어 3일 오후에는 김서영 교수 인솔로 아시아문화전당을 방문해 도슨트로부터 아시아문화전당의 역할과 기능 등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