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기부 이벤트 연계한 '스마일 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립톤 아이스티와 굿네이버스가 함께 진행
롯데칠성, 기부 이벤트 연계한 '스마일 캠페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가 3월31일까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단체(NGO)인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기부 이벤트를 연계한 '스마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1위 레디투드링크(RTD) 홍차 브랜드 '립톤 아이스티'를 앞세워 '착한 기부도 하고, 경품도 받고! 우리 함께 웃어요 대한민국'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나와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웃음'을 통해 소비자들이 즐기면서 참여하는 기부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기획됐다.
스마일 캠페인과 함께 홍보대사로 배우 박소담을 앞세운 온라인 영상도 선보였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제품(240ml, 355ml 캔 및 500ml 페트 총 3종)의 스마일캡 인증샷 또는 본인의 웃는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나 사진 공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 (‘#웃어요 대한민국' 해시태그 포함)에 올리면 된다.

스마일캡 인증샷은 건당 500원, 웃는 사진은 100원, 해당 캠페인을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공유하면 500원씩 적립된다. 이벤트 기간인 3월 말까지 총 3000만원이 적립되면 캠페인이 마감되며 적립액은 굿네이버스에 전액 기부돼 국내 빈곤가정 아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또한, 스마일캡 인증샷 및 웃는 사진을 올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매 회차 스마일 자이언트쿠션(2명), 우산 및 파우치 등이 포함된 립톤 스마일박스(50명), 립톤 아이스티 240ml 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5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웃음'을 공유하며 즐거움을 더하고, 기부를 통해 따뜻함도 나눌 수 있는 립톤 아이스티 스마일 캠페인에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