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야쿠르트, 치즈시장 진출…유제품 사업군 다각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프랑스 끼리치즈 2종 출시
한국야쿠르트, 치즈시장 진출…유제품 사업군 다각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한국야쿠르트가 치즈시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유제품 사업군을 다각화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치즈시장 연착륙을 목표로 세계적인 치즈전문기업 프랑스 벨社와 손을 잡고 끼리치즈 2종을 수입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후 끼리치즈 제품 출시를 계기로 유가공 제품군을 강화하고, 상반기 내 자연치즈인 코티즈치즈를 국내 최초로 대량 생산해 치즈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야쿠르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끼리치즈 2종은 ‘끼리크림치즈 포션’과 ‘끼리 딥앤크런치’ 제품이다.

끼리크림치즈 포션은 매년 15억 조각이 판매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벨사의 대표 치즈 브랜드다. 당일 짜낸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 우유 본연의 영양은 물론 깊은 맛이 일품이다. 비타민 B2, B12가 들어 있고, 인공착색료, 인공향료, 합성보존료 등을 넣지 않아 보다 건강하게 신선한 치즈를 즐길 수 있다.

끼리 딥앤크런치는 신선한 크림치즈와 함께 바삭한 스틱과자까지 한번에 맛볼 수 있어 간편한 건강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좋은 원료와 엄격한 공정을 거친 치즈 제품을 국내에 잇따라 선보이게 된다”며, “성장기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 제품을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더욱 신선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의 건강한 습관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끼리 딥앤크런치는 15일 끼리크림치즈 포션은 19일부터 서울과 경기 일부지역에서 판매하며, 코티즈치즈를 본격 생산하는 하반기부터는 전국으로 확대 판매할 예정이다. 끼리 딥앤크런치는 4개입(140g) 5500원, 끼리크림치즈 포션은 6개입(108g) 45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