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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日 슈퍼마켓 트레이드쇼서 수출상담

최종수정 2016.02.11 11:02 기사입력 2016.02.11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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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지난 10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슈퍼마켓 트레이드쇼 2016'에 한국식품관을 개설하고 현지 바이어와 농식품 수출상담을 진행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지난 10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슈퍼마켓 트레이드쇼 2016'에 한국식품관을 개설하고 현지 바이어와 농식품 수출상담을 진행했다.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지난 10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슈퍼마켓 트레이드쇼 2016'에 한국식품관을 개설하고 현지 바이어와 농식품 수출상담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슈퍼마켓업체 단체인 신일본슈퍼마켓협회가 해마다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해외 16개국 124개사를 포함해 총 1918개사가 참여하며, 일본 대형 유통업체 바이어를 비롯해 약 8만5000여명이 방문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다.
기능성 식품업체인 비케이바이오 등 25개 업체가 참여해 고추장 등 한국식품 기초 조미료, 삼계탕, 유자차, 막걸리 등과 들기름을 비롯한 기능성 건강식품 등을 선보였다.

배용호 aT도쿄지사장은 "이번 박람회는 일본 전역의 유통업체 바이어가 대규모로 모이는 중요 행사"라며 "새해부터 쉼 없이 일본 시장에 도전하는 이 여세를 몰아 올 한 해 한국 농식품의 일본 수출 회복을 위한 시장 개척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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