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 지역자활센터, 장흥국제통합의학박함회 조직위와 업무협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활참여자들에게 One-stop통합의료 서비스 체험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한국 지역자활센터협회(협회장 성낙현)는 지난 28일 장흥군청에서‘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를 이용할 자활참여자들이 다양한 통합의학체험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성낙현 협회장, 위수미 전남지부장과 김성 장흥군수를 비롯해 전남 22개 시?군 자활센터장과 조직위원회 업무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에서 양 기관은‘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기간 통합의료 서비스체험활동 활성화 지원, 자활참여자들에게 입장권 할인, 전국 247개 자활센터에 대한 홍보지원 등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성낙현 협회장은“물의 고장 정남진 장흥에서 국민 건강증진을 위해 개최하는 통합의학박람회는 매우 뜻깊은 행사”라면서“자활참여자들이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다양한 통합의료 서비스 체험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성 군수는“오늘같이 한국 지역자활센터에서 장흥군에 보낸준 관심과 사랑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성공개최를 염원한 군민들의 긍적정인 생각의 결과며 행운이다. 자립을 위해 항상 열심히 살아가는 자활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통합의학 체험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를 주제로 주제존, 체험존, 교류존 등을 중심으로 구성해 내년 9월 29일부터 10월31일까지 33일간 장흥군 안양면 로하스타운 일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