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팅크웨어, 아이나비 설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01.20 10:18 기사입력 2016.01.20 10:1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팅크웨어가 민족 대 명절 설날을 맞아 아이나비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의 설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귀성길 장거리 운전자의 필수품인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고의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명절 교통체증으로 인한 졸음 및 운전 부주의를 예방할 수 있는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미니’와 ‘아이나비 FXD950 View’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 장착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가장 빠른 길을 안내하는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DASH’의 기본 패키지을 구입하면, ‘Extreme AR 패키지’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준다. 국내 최초 거치형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DASH’은 최강의 하드웨어 성능과 최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지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탑재로 최상의 포퍼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거치형 최초 증강현실 솔루션을 탑재하여 실사 도로 영상과 경로정보를 결합하여 실시간 길안내를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의 최첨단 솔루션이 탑재된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으로 가장 빠르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며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설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http://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