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팅크웨어, 3D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P850S'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팅크웨어가 3D 전자지도에 최적화된 매립·거치 겸용 7인치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P850S'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비게이션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아이나비 KP850S는 년 2만원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과 6만6000원상당의 MBC TPEG 및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해 운전자의 부담은 줄이고 가장 빠른 경로안내가 가능하다.
최적의 경로를 안내하는 ‘아이나비 KP850S’은 아이나비만의 차별화된 실시간 교통정보인 ‘TCON+’(티콘플러스)와 MBC TPEG을 무료 제공한다. TCON+는 별도구매인 전용 동글을 통해 무선 인터넷과 연결해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의 교통 상황을 원활·서행·정체로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고, 경로주변의 CCTV 영상을 제공해 현재 교통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국내 내비게이션 최고 사양인 코어텍스(Cortex) A9 CPU와 DDR3 512MB 메모리를 탑재한 ‘아이나비 KP850S’는 보다 빠른 경로 안내는 물론 다양한 기능들을 동시에 지원하는 멀티태스킹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또 위치수신 능력이 더욱 빠르고 정확한 SiRF V8 GPS를 탑재해 GPS 수신이 어려운 지역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지원한다.
‘아이나비 KP850S’ 후방 카메라연동으로 내비게이션 사용 중에도 빠른 후방화면 전환을 지원한다. 특히 넓은 시야 각으로 범퍼와 좌우 확인이 가능하며, 주차 가이드라인 제공으로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3D 전자지도에 최적화된 ’아이나비 KP850S’는 가장 저렴한 출시 가격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더욱 높은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리점용 ‘아이나비 KP850S’의 출시가격은 ▲ 16GB 메모리 제품이 25만9000원 ▲ 32GB 메모리 제품이 28만9000원이다. 온라인 및 대형마트용 ‘아이나비 KP850’은 1월 출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