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태제과, 경품 행사로 겨울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스크림 먹으면 푸짐한 경품
'해피 윈터 페스티벌’로 달콤한 겨울나기

해태제과, 경품 행사로 겨울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이스크림은 여름에만 먹는다는 고정관념이 깨지고 있다. 날씨와 상관없이 아이스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이어진 디저트 열풍으로 언제든지 원하는 디저트를 즐기려는 고객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겨울철 아이스크림 시장을 겨냥한 업체들의 행보도 분주해지고 있다.
해태제과는 계절의 구분 없이 입맛에 따라 아이스크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해 겨울 아이스크림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2월까지 진행되는 ‘해피 윈터 페스티벌’은 즉석당첨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이벤트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태제과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누가바·바밤바·부라보콘·찰떡 시모나·홈런볼 슈 등 16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 제품에 인쇄된 ‘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품 스틱이나 용기에 적힌 6자리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겨울 여행지 스위스 여행권을 제공하며 2등에게는 눈축제로 유명한 삿뽀로 여행권을, 3등에게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아웃도어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해태상과 특별상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영화관람권과 할인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참여는 2월29일까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해태제과 아이스크림과 함께 인증샷을 찍은 뒤 3가지 필수태그(#해피윈터 #아이스크림 #제품명)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매주 금요일 당첨자 5명을 발표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겨울철 아이스크림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이벤트”라며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크림과 겨울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