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형마트안에 작은 홈쇼핑까지, 로드쇼의 진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형마트 입점 브랜드 최초, 쇼호스트가 직접 매장에서 상품 설명
대형마트안에 작은 홈쇼핑까지, 로드쇼의 진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트레이더스가 새로운 방식의 로드쇼를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20일까지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 해외 유명 보정속옷 브랜드 ‘스팽스(SPANX)’ 로드쇼를 진행한다.

스팽스 는 해외 유명인사들이 즐겨입어 유명해진 브랜드로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세계 각국의 보정속옷 시장에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백화점, 쇼핑몰 등에서 주로 판매됐는데 트레이더스가 대형마트 최초로 브랜드 로드쇼를 기획해 선보이는 것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보정슬립 1종을 10만9000원에 1+1으로 판매하며 하이웨스트 보정타이즈 1종 역시 12만9000원에 1+1으로 판매하는데 시중가 대비 최대 75% 저렴하다.

특히 19일, 20일 주말 이틀 간은 직접 쇼호스트를 초빙해 매장에서 라이브 홈쇼핑 형태의 판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으로만 보고 구매하는 홈쇼핑과 달리 현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쇼호스트의 설명을 들으며 착용해보고 구입해볼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트레이더스는 로드쇼(Road Show)를 통해 매주 또는 격주 단위로 국내 미입점 브랜드, 마트에서 보기 힘든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변화와 재미를 선사해 왔다.
작년부터는 로드쇼만을 전문적으로 기획하는 전문 바이어를 두고 할리데이비슨, 캠핑카, 보트 등 마트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상품은 물론, 최근에는 샤오미 등 국내 미입점 브랜드들까지 로드쇼를 진행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매번 새롭고 신기한 상품들을 다양하게 소개했던 트레이더스가 이제는 라이브 홈쇼핑 방식의 로드쇼까지 선보이는 것이다.

현명화 트레이더스 잡화담당 바이어는 “백화점, 홈쇼핑 등에서 유명한 해외 유명 보정속옷 브랜드를 대형마트 최초로 선보이는 행사를 로드쇼 형태로 준비했다” 며 “특히 홈쇼핑처럼 쇼호스트가 직접 매장에서 상품을 설명하는 새로운 방식을 선보이는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