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나래, 한독 '레디큐' 모델 선정…'나레디큐 영상' 선봬

최종수정 2015.12.10 06:41 기사입력 2015.12.10 06:41

댓글쓰기

연말 송년회 숙취 피하는 비법 공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독은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홍보 모델로 박나래를 발탁하고, 연말 송년회에서 숙취를 피하는 비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나레디큐-송년회편'은 MBC 마리텔(마이 리틀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영상으로 나래바 세트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박나래 특유의 개그 코드로 술을 던지고 뱉는 등 송년회에서 술을 피하는 방법 들을 유머러스 하게 표현했다.

또 송년회에 숙취를 피하기 위해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를 제안하기도 했다.

주당 박나래의 즐거운 술자리와 숙취해소 비법을 소개한 나레디큐 영상은 송년회편을 시작으로 작업편과 회식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작업편은 박나래가 마음에 드는 이성과 술자리 즐기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박나래의 코믹 섹시 유혹 스킬과 소주에 레디큐를 섞어 취할 것 같은데 깰 것 같은 그린라이트주 제조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회식편에서는 박나래가 분장을 하고 중년 남성과 신입사원 1인2역을 연기한다. 직장 상사와의 회식자리에서 술에 취한 신입사원이 저지른 엽기적인 실수담이 펼쳐진다.

박나래의 나레디큐 영상은 레디큐 홈페이지(www.readyq.co.kr), 유튜브(https://youtu.be/nGlX2-Z38dQ),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