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폰타나, 병 파스타소스 5종 출시

최종수정 2015.12.09 08:51 기사입력 2015.12.09 08:51

댓글쓰기

이탈리아 각 지역 정통 파스타 조리법을 그대로 재현한 병 파스타소스 선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폰타나가 병 파스타소스 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폰타나 병 파스타 소스’는 이탈리아의 카르니아, 파르마, 베네치아, 나폴리, 밀라노 지역의 정통 파스타 조리법을 재현해, 지역별로 다양하게 발달한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한 제품이다. 원재료를 풍부하게 넣어 깊고 진한 소스의 맛을 자랑한다.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는 알프스 산맥에 위치해 목축업과 버섯 재배가 활발해 베이컨과 버섯 요리가 유명한 카르니아(Carnia) 지역의 특색을 담았으며, 알프레도 크림 소스에 버섯의 쫄깃한 식감과 베이컨의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8220원(450g, 백화점가 기준)이다.

‘폰타나 파르마 베샤멜 크림 파스타소스’는 버터에 물 없이 밀가루만 넣고 볶은 '루(Roux)'에 우유를 넣어 만드는 정통 오리지널 크림 소스인 베샤멜 소스에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파르메산 치즈를 넣어 만든 제품으로, 느끼하지 않고 우유와 버터의 고소한 맛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가격은 8220원(450g, 백화점가 기준)이다.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는 해산물이 풍부한 ‘물의 도시’ 베네치아에서 처음 만들어져 지금은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봉골레 파스타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마늘과 페페론치노를 볶은 뒤 조개 육수를 넣어, 매콤하면서도 담백하고 깔끔한 베네치아식 파스타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7180원(430g, 백화점가 기준)이다.

‘폰타나 나폴리 청키 토마토 파스타소스’는 토마토의 성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의 풍미를 담았으며, 잘 익은 토마토를 크게 썰어 넣어 토마토의 과즙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5580원(440g, 백화점가 기준)이다.

‘폰타나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파스타소스’는 부드러운 타입의 치즈를 즐겨먹는 밀라노 스타일을 살려 토마토 소스에 크림치즈를 넣은 파스타소스로, 크림의 부드러운 맛이 토마토와 감미롭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가격은 5580원(450g, 백화점가 기준)이다.

제품 구입은 가까운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할 수 있으며, 폰타나는 이번 병 파스타소스 출시를 기념해 ‘맛으로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이라는 주제로 백화점 및 대형 마트 등 각 매장별로 다양한 시식행사와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