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2년부터 시작해 7기를 맞은 티모터는 티머니 브랜딩과 홍보, SNS 등 다양한 디지털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10명의 티모터는 '스마트 앤 스타일리쉬(Smart & Stylish)'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티머니를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티모터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마케팅 강의 및 콘텐츠 기획등 정기모임을 갖고 각종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티모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