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외모 콤플렉스, 반영구 코필러로 간단하게 이미지 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쁘띠퀸의원

쁘띠퀸의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외모콤플렉스로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해 성형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의 경우, 낮은 콧대를 콤플렉스로 갖고 있는 이들이 많아 코성형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얼굴의 균형과 조화를 잡아주는 콧대는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관심이 높은 수술이다. 반면 코 성형수술은 출혈과 붓기 등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커서 섣불리 선택하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보톡스나 필러처럼 간단한 주사만으로도 성형수술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반영구필러 쁘띠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코 끝 필러 쁘띠성형은 필러를 콧대나 코 끝에 사용할 경우에는 납작한 콧대와 뭉툭한 코 끝이 오뚝하게 살아나 얼굴 전체의 이미지를 변신시킬 수 있다. 자연스럽고 입체감이 살아있어 여성뿐만 아니라 남자코필러도 시술건수가 증가하는 추세다. 또한 매부리코처럼 콧대에 굴곡이 생겨 매끄럽지 못한 경우에도 반영구필러를 사용해 매끈한 콧대로 변신시킬 수 있다.

코 필러의 가장 큰 장점은 수술 없이도 매끈하고 세련된 코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필러의 수명도 짧게는 3~5년, 길게는 10년까지 유지되는 오래가는 필러가 다양하게 개발됐으며, 부작용의 위험도 낮아지는 추세이기 때문에 코 성형수술에 비해 필러시술을 선호하는 편이다. 특히 반영구필러의 대표적 소재인 아테콜필러 시술에 많은 남성이 관심을 보인다.

아테콜은 이미 전 세계 40개국에서 안전성을 승인받고 지난 20년간 100만 명이 넘는 세계인이 시술을 시행한 소재로 알려졌다. 아테콜필러 시술은 금방 사라지는 일반 필러 효과와는 달리 10년 이상, 반영구적으로 지속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개인의 얼굴 각도와 조화를 살려 자연스러운 얼굴, 몸매의 교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콧대 등 다양한 형태를 이루고 있는 부위를 교정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이필러, 코필러 등 필러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쁘띠퀸의원에서는 상대적으로 지속기간의 낮은 기존 필러의 단점을 보완한 반영구필러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서 승인받은 세계적인 정품 필러만을 사용하며 반영구 필러는 1~2년 지속되는 히알루론산과 달리 10년 이상 효과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미술을 전공한 국내 최초 필러디자이너와 협진하는 병원으로 풍부한 필러 시술 경험과 비결을 갖고 있다.

강남 필러전문 쁘띠퀸의원의 곽은영 원장은 “코 끝 필러 시술은 사용하는 필러의 종류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디자인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천차만별이다.”라며 “시술 전 안전성은 물론이고 자연스럽고 아름다움 디자인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충분한 상담을 거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