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홈페이지는 글로벌 캐딜락 홈페이지의 디자인 기조에 따라 몬드리안 스타일의 배치를 통해 보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세단, 쿠페, SUV 등 제품 카테고리 별로 구분하고 하단의 내비게이터를 통해 서비스, 마케팅, 구매 관련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캐딜락의 역사, 컨셉트카 소개 등 캐딜락 브랜드 관련 풍부한 읽을거리도 제공한다.
캐딜락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에게 캐딜락은 □□□이다'라는 형식으로 캐딜락에 대한 느낌을 한마디로 표현해 올리고 본인의 SNS에 홈페이지 주소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아이패드 미니4, 영화티켓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1월3일부터 22일까지 캐딜락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30일 개별통보 후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