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F·디아프, 고등학생 대상 LF 생산공장 현장체험학습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 29일 디아프 고등학생 현장체험학습에 참여한 학생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29일 디아프 고등학생 현장체험학습에 참여한 학생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패션기업 LF 와 전문패션스쿨 디아프(DIAF)가 지난 29일 패션분야에 관심있는 고등학생들을 초청해 LF 양주 생산공장을 견학하고 의류 생산공정과 프로세스를 배울 수 있는 현장체험학습을 진행했다.

이 날 현장체험학습은 패션인재 양성을 위한 LF와 디아프의 산학협력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고등학생들에게 실제 의류 연구에서 생산,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보여주고 디아프 학과장이 패션관련 진로 상담을 실시하는 등 종합적인 체험학습이 이뤄지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29일 오전 9시30분부터 진행된 현장체험학습에는 약 30여명의 고등학생들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공장 방문 전, 의류 생산공정에 대해 선수학습을 받고 LF 및 디아프의 비전과 특성에 대한 안내를 들었다.

이번 공장 견학에서는 숙녀복 공장, 액세서리 공장, 의류 실험실, 패션아웃렛매장 등을 둘러보며 전문가의 설명을 듣고 제작 및 실험 과정을 참관했다.

고등학생들을 위한 LF 생산공장 현장체험학습은 오는 12월 추가 진행될 예정이며, 내년부터는 연간 3~4회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참가를 원할 경우 개인 또는 단체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전화(02-3447-5900)로 문의하면 된다. 구체적인 일정은 신청 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DIAF가 주관하고 LF와 동아TV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참가비 없이 전액 무료로 진행됐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최신 패션 트렌드를 학습할 수 있는 패션 컬렉션북을 증정했다. 패션디자인 전문학사 또는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패션스쿨 DIAF는 현재 2016년도 3월학기 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